공인인증서 재발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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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발급 안내
  • 공인인증서 삭제(포맷 등) 또는 USB파손,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재발급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• 공인인증서를 신규 발급한 이후 업체명이 변경된 경우에는 재발급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업체명 변경신청을 해주세요.
  • 사업자등록번호가 바뀐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를 신규 신청하셔야 합니다.

재발급절차

  1. 공인인증서 재발급 신청하기
  2. 고객님께서 공인인증서 신청 시 서류 제출하셨던 기관을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 합니다.
  3.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공인인증서 재발급 메일을 받아 발급 합니다.
한국전자인증 고객만족센터 1566-05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