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인인증서 갱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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갱신절차 미리보기
  • 공인인증서 갱신은 만료일 30일전부터 가능하며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 갱신이 가능합니다.
재발급절차
  • 유효한 인증서가 있을 경우에만 인증서를 통해 갱신이 가능하며 유효한 인증서가 없을 경우(비밀번호 및 인증서 분실)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후 인증서를 갱신해야 합니다.
  1.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 > 3.갱신 > “인증서 갱신”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2. 갱신하려는 인증서를 선택한 후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  3. 상단에 약관동의에 체크하신 후 정보를 기입 또는 확인한 후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신청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* 신속한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
  1. 사용하실 카드,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선택 기입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.
  2. 갱신완료 페이지에서 [갱신인증서 적용하기]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서가 바로 갱신됩니다.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
  1. 무통장으로 입금할 경우 (가상계좌). 입금할 은행을 선택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
  2. 주문정보확인으로 선택하신 은행과 계좌번호를 다시 보여줍니다.
    입금은행과 계좌번호를 확인하신 후 하단 [확인] 버튼을 클릭하면 계좌번호가 생성되고 해당 계좌번호로 수수료를 입금합니다.
  3. 완료 페이지에서 결제정보 확인 후 수수료를 입금하시고, 입금완료 후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에서 갱신버튼을 눌러 갱신 진행 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한국전자인증 고객만족센터 1566-05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