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인인증서 갱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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· 사용하시는 공인인증서는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년 단위로 정보의 갱신이 필요합니다.
· 갱신 신청은 만료일 30일 전부터 만료일까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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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인인증서 갱신

  1. 1. 갱신 대상 여부 확인
    - 갱신 신청하기 전 해당 인증서가 갱신이 가능한 대상인지 확인합니다.
    '공인인증서 갱신하기'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2. 2. 인증서 선택
    - 갱신 대상 여부를 확인할 인증서를 선택하시고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'확인'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3. 3. 약관동의
    - 공인인증서 갱신 신청을 위한 약관동의를 선택해주시고 '신청하기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  4. 4-1. 갱신 신청서 입력
    - 신청정보를 입력 후 '확인'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정보 영역이 열립니다.
  5. 4-2. 갱신 신청서 입력
    - 결제정보를 확인해 주시고 '신청하기'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서 갱신 신청이 완료됩니다.
  6. 5. 결제
    - 신청 완료된 갱신신청정보를 확인하시고, 만약 발급받으신 상품권이나 쿠폰이 있으시면 적용해 주세요.

    - 무료갱신대상자의 경우 인증서 갱신화면으로 넘어갑니다.

    - 결제수단을 선택해 주세요.

    - '결제하기'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PG 모듈이 실행됩니다.
  7. 6. 인증서 갱신 발급
    -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인증서 갱신 발급을 진행합니다.
  8. 7. 갱신 완료
    - 갱신 발급 완료 후 갱신된 인증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한국정보인증 고객만족센터 1577-8787